8월 개정 내용 적용

11
사진=영단기 토플 액츄얼 테스트 4종

ST유니타스의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이하 영단기)가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토플 실전서 ‘영단기 토플 액츄얼 테스트(TOEFL ACTUAL TEST)’ 4종을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간은 지난 8월 개정된 뉴토플에 대비할 수 있는 토플 실전서로, 각 영역별 고득점을 위한 전략과 실전 적용 방법을 학습하도록 돕는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를 수록해 문제 유형별로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고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신간 저자로는 박세연(Reading), 크리스틴 한(Listening), 빅토리아 신(Speaking), 최종훈(Writing) 등 영단기의 토플 스타 강사진이 총출동했다. 강사들이 직접 개정 토플 시험을 치른 후 최신 뉴토플 경향을 상세히 연구 및 분석하고 집필했다.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교재의 무료 해설강의도 제공한다. 본 교재에 수록된 강의 샘플 수강권을 등록하면, 과목별로 학습 가능한 동영상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영단기 토플 액츄얼 테스트(TOEFL ACTUAL TEST)’ 4종은 국내 대표 온라인 서점인 예스24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유니타스의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