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19일 오전 11시 토스가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지방을 녹이는 온라인 대란템! 네이버 건강식품 전체 1위! 화제의 맥스크릴오일!"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지방분해 주사의 주성분과 동일한 □□□ 함량이 시중 가장 높은 58% 제품으로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인지질' 이다.

두번째 문제는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지방 녹이는 성분인 인지질 함량이 시중에서 가장 높은 ○○% 제품으로, 현존 가장 정확한 NMR시험법을 통해 인지질 함량을 검증 받은 WCS 크릴오일이기도 합니다.○○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58'이다.

세번째 문제는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현존 가장 정확한 □□□시험법을 통해 지방분해 주사의 주성분과 동일한 인지질 함량이 국내 최고 수준인 58%임이 검증된 WCS (Warrant Contents Standard) 크릴오일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NMR'이다.

네번째 문제는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현존 가장 정확한 NMR 검사법에 따라 엄격한 검증을 거친 후 시중에서 가장 높은 58% 인지질 함량을 확인 받은 □□□ 제품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WCS'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지방을 녹이는 인지질 함량이 58%로 국내 최고 함량 제품이며 □□, ☆☆☆ 등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NCS 크릴오일입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쉼표 및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헥산아세톤'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지방을 녹이는 인지질 함량이 58%로 국내 최고 함량 제품이며 헥산, 아세톤 등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 크릴오일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NCS'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지방을 녹이는 인지질 함량이 58%로 국내 최고 함량 제품이며 산패 위험도를 막기 위해 배위에서 가공하는 선상가공:□□□□□을 거친 안전한 크릴오일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분말화공정'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지방분해 크릴오일로 알려지며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 크릴오일은 미국 식약청이 인정한 최상위 안전성 FDA □□□□ 등재 원료를 사용하여 인지질 최대 함량(58%)과 안전성을 모두 챙긴 제품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GRAS' 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