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겨울맞이 기획전 이미지
사진 = 겨울맞이 기획전 이미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늦가을에서 초겨울로 들어서면서 겨울의류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다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선물 구매도 늘어나면서 패딩, 점퍼 등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명그룹 대명스테이션이 운영하는 회원몰 대명아임레디몰에서는 인기 겨울의류를 초특가 판매제품으로 지정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임레디몰 11월 스페셜 이벤트’로 준비된 금번 초특가 판매는 아디다스 롱패딩,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다운 두 가지 품목으로써 대명아임레디몰 측은 기존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싸게, 정가에서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롱패딩,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다운이 초특가 판매제품으로 결정된 이유로는 해당 제품이 꾸준히 인기제품으로 등극하고 있는데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지만 비용부담이 있어 망설이던 이들이 많아서로 알려졌다.

대명스테이션 담당자는 “회원들을 위해 파격 할인을 적용한 제품들을 꾸준히 공급하고 있는데 이번 아디다스 롱패딩,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다운은 오래 전부터 많은 분들이 원하던 계절상품이기 때문에 신경 써 준비했다”며 “많은 회원들이 혜택을 받아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지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