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전반 ‘마하 트랜스포메이션’ 본격 시동
- 2020년과 2021년 비즈니스 성장 견인할 로드맵 전격 발표
- 여성을 위한 ‘우먼스 프리미어 7’, ‘트루퓨어’ 핑크 에디션 포함 새로운 패키지에 편의성 더한 트루플레니쉬, 디퓨저 등 신제품 공개

사진 = 2019 코리아 매나페스트가 16일(토) 인천 파라다이스에서 1,300여명의 사업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사진 = 2019 코리아 매나페스트가 16일(토) 인천 파라다이스에서 1,300여명의 사업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2019 코리아 매나페스트(Korea Mannafest)’를 지난 16일(토)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019 코리아 매나페스트’는 지난 한해 매나테크 코리아가 걸어온 발자취를 돌아보고 성장을 위한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마하 트랜스포메이션(Mach Transformation)’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빛의 속도만큼 빠른 변화와 대응으로 한계를 돌파해 시장을 주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행사는 15일(금)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 전야제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열었다. 본 행사 전날 열린 전야제에는 프레지덴셜 디렉터(PD, Presidential Director)이상의 직급을 달성한 사업자들을 초청해 특별한 저녁 만찬을 즐겼다. 특히, 이날 신규 PD 직급을 달성한 사업자들의 스피치를 통해 이들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매나테크에 대한 비전을 직접 들어 보는 뜻 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다음날 개최된 본 행사는 식전 행사와 본 행사 1-2-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제품 트랜스포메이션(Product Transformation)’을 테마로 진행된 식전 행사에서는 매나테크 코리아의 비즈니스를 견인할 신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왼쪽부터) 프리미어7, 트루퓨어핑크, 트루플레니쉬
사진 = (왼쪽부터) 우먼스 프리미어7, 트루퓨어 핑크 에디션, 트루플레니쉬

특히, 갱년기 여성을 위한 복합 건강기능식품 ‘우먼스 프리미어 7(Women's PREMIER 7™)’과 한정 판매되는 ‘트루퓨어(TRUPURE™)’ 핑크 에디션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시선을 모았다. '우먼스 프리미어7'은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과 셀렌, 비타민E를 주원료로 담았다. 여기에 7가지 부원료와 독자적인 글리코 복합물을 부원료를 담아 여성이 갱년기 증상을 건강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또, 밀크씨슬추출물과 비타민B6를 담아 기존 트루퓨어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살리되 석류, 비트, 라즈베리 등 부원료로  아름다운 핑크 빛을 살린 '트루퓨어 핑크 에디션'도 한정판으로 공개됐다.

이 밖에도 편의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이 대거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트루플레니쉬 (TRUPLENISH™)’는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체중조절을 할 수 있도록 휴대성이 크게 증대된 새로운 패키지로 모습을 드러냈다.  또, 매나테크의 에센셜 오일을 다양한 시공간에서 사용 할 수 있도록 독자적으로 개발된 디퓨저도 이목을 집중 시켯다. 차량, 집 또는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간편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에센셜 오일 비즈니스가 대중적으로 확장될 수 있는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모았다. 나아가, 나이, 성별에 따른 기능식품을 멀티팩으로 구성한 ‘옵티멀 서포트 패킷 (OSP, Optimal Support Packets)’ 그리고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커피와 야채 과일 음료에 면역력, 제로 칼로리, 식이섬유 등 매나테크만의 건강 음료도 내년 상반기 정식 출시 전 먼저 공개 되었다.

이외에도, 개인의 유전자, 신체 건강, 피부 상태에 기반한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서비스도 선보여 매나테크에서 선보일 맞춤형 건강 관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 밖에도 용기 형태로 새로운 패키지에 휴대가 간편한 ‘트루플레니쉬 (TRUPLENISH™)’와 매나테크 에센셜 오일을 다양한 시공간에서 사용 할 수 있도록 독자적으로 개발된 디퓨저 그리고 나이, 성별에 따른 기능식품을 멀티팩으로 구성한 ‘옵티멀 서포트 패킷 (OSP, Optimal Support Packets)’까지 선 공개 되어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시대’에 부합하는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 ‘제품 트랜스포메이션(Product Transformation)’을 테마로 진행된 2019 코리아 매나페스트 식전 행사에서 사업자들이 신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해 보고 있다.
사진 = ‘제품 트랜스포메이션(Product Transformation)’을 테마로 진행된 2019 코리아 매나페스트 식전 행사에서 사업자들이 신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해 보고 있다.

1부 행사는 ‘플랫폼 트랜스포메이션(Platform Transformation)’을 테마로 ▲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할 마케팅 전략 ▲ 보상 플랜 및 인재 개발 계획 ▲민첩한 비즈니스를 지원할 IT 솔루션 등이 소개되어 새로운 도약을 위한 매나테크 코리아의 비전과 미래를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이날 매나테크 코리아는 2020년을 이끌 전략 사업으로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을 꼽으며 글리코 영양소와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전망했다. 

‘피플 트랜스포메이션(People Transformation)’을 테마로 진행된 2부 행사에서는 PD부터 1*PPD까지 총 57조 이상의 신규 사업자들의 인증식이 거행되어 지난 한해 매나테크 코리아의 결실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또 꾸준한 후원, 추천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어치버(Achiever) 자격을 획득한 사업자들도 무대에 올라 신규회원 유입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마하 트랜스포메이션(Mach Transformation)’을 테마로 진행된 3부 행사에서는 랜든 프레드릭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촐괄이 연사로 나서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를 위해 IT 플랫폼, 제품 개발, 신규 비즈니스 센터에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전했다. 

사진 = 알프레도 발라 매나테크 최고경영자 겸 대표가 2019 코리아 매나페스트에 참석해 한해 성과를 되돌아 보며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 = 알프레도 발라 매나테크 최고경영자 겸 대표가 2019 코리아 매나페스트에 참석해 한해 성과를 되돌아 보며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알프레도 발라 매나테크 최고경영자 겸 대표는 “내가 직접판매업계에 몸을 담은 지 올해로 39년이 지났지만 그 어느때보다 이 업계의 잠재력이 기대가 된다” 라고 말하며 “오늘 이 자리에서 한국은 미래를 선도할 뉴트리션, 스킨케어, IT 솔루션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매나테크의 미래는 바로 이곳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시작한다”며 한국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 =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가 2019 코리아 매나페스트에서 식품과 첨단기술이 결합해 탄생한 매나테크의 정체성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 =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가 2019 코리아 매나페스트에서 식품과 첨단기술이 결합해 탄생한 매나테크의 정체성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고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는 “매나테크의 핵심 가치인 건강, 풍요, 나눔과 제품, 보상, 인재개발, 기술에 대한 전략을 바탕으로 매나테크와 사업자들이 한마음으로 더 높이 날아오르는 2020년을 만들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우먼스 프리미어 7’과 ‘트루퓨어 핑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남성 사업자들로 구성된 합창단의 축하 무대가 피날레를 장식해 큰 감동을 선사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