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커버낫 온라인몰 및 매장에서 한정 판매
- 지스타 2019서 선발매, 일부 상품 하루 만에 품절되며 큰 인기
- 제품 구매 시 선착순 4,000명에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커버낫 콜라보 스킨 증정

사진 = 펍지주식회사가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굿즈를 선보인다.
사진 = 펍지주식회사가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굿즈를 선보인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굿즈를 출시한다.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후드티, 크루넥, 백팩, 모자, 담요, 그립톡, 키링 등에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아이템과 디자인 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굿즈는 지난주 ‘지스타 2019’에서 선발매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일부 상품은 하루 만에 품절되며 배틀그라운드 IP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20일부터 한정 수량 판매되는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 스토어, 커버낫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2종의 커버낫 콜라보 스킨(후드티, 백팩)을 함께 선보인다.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시 선착순 4,000명에게 커버낫 콜라보 스킨을 증정하며, 해당 스킨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배틀그라운드 X커버낫 콜라보레이션 굿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 또는 커버낫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