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6 22:20 (금)
펄어비스, 검은사막 ‘금수랑’ 전승 업데이트 진행
펄어비스, 검은사막 ‘금수랑’ 전승 업데이트 진행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1.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수랑’ 전승, 각성 무기 ‘하늘봉’에서 ‘소검’ 활용한 기술 강화
- ‘금수랑’ 전승 기념 이벤트 및 헌혈 인증 이벤트 실시
- 게임 내 공통 관심사에 대해 그룹별 채팅이 가능한 ‘채팅그룹’ 기능 추가
사진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클래스 금수랑에 전승을 업데이트했다.
사진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클래스 금수랑에 전승을 업데이트했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클래스 ‘금수랑’에 전승을 도입했다. 금수랑 전승은 ▲워리어 ▲발키리 ▲레인저 ▲무사 ▲매화에 이은 6번째 전승 업데이트다.

각성을 완료한 ‘금수랑’ 보유 이용자는 흑정령에게 전승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전승을 마친 ‘금수랑’은 주무기 ‘소검’을 활용한 기술을 강화할 수 있다.

대양에서 이용자가 길 찾기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과 길드 창고의 사용 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개편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게임 내 공통 관심사 및 주제에 대해 그룹별로 채팅이 가능한 ‘채팅그룹’ 기능도 추가했다.

 

‘금수랑’ 전승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20일부터 12월 11일까지 ‘금수랑’의 달성 레벨에 따라 ▲(이벤트)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발크스의 조언 등을 지급한다. 

겨울을 맞아 게임 내 훈훈함을 느낄 수 있는 ‘헌혈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헌혈증을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공지 안내에 따라 인증을 하면 주거지 벽걸이 가구 ‘(이벤트) 사랑은 방울방울’ 아이템을 제공한다.

검은사막 ‘금수랑’ 전승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