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7일 리니지2M 출시에 맞춰 베타 서비스 시작, 리니지2M 완벽 구동
- 이용자 친화적인 시스템과 차별화된 게임 플레이 경험 제공하는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 최적화된 최상의 그래픽과 성능, 게임 데이터 연동 메신저 등 다양한 기능 단계별 추가

사진 = 엔씨소프트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의 사전 다운로드가 오는 25일 시작된다.
사진 = 엔씨소프트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의 사전 다운로드가 오는 25일 시작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오는 25일 낮 12시부터 ‘퍼플(PURPLE)’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베타 서비스(Beta Service) 시작일은 27일이다.

퍼플은 높은 수준의 보안과 편의 기능,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다.

엔씨(NC)는 오는 27일 퍼플 베타 서비스에서 다양한 기능들을 공개한다. 이용자들은 최적화된 최상의 그래픽과 성능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접속 여부와 상관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 가능한 ‘게임 데이터 연동 메신저’도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퍼플에 다양한 기능들을 단계별로 추가할 계획이다. 별도의 프로그램없이 게임 플레이 화면을 여러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오는 27일 출시하는 리니지2M을 퍼플에서 즐길 수 있다. 퍼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