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링티위크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과 보틀을 무료로 증정한다/링티 제공

생활 충전 음료 브랜드 링티가 누적 판매량 600만 포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제 ‘링티위크’를 11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고객감사제 ‘링티위크’ 기간에 10박스 패키지를 최대 50% 까지 할인하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링티를 구매한 고객에게 9천 원 상당의 링티 전용 보틀을 무료 증장한다.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지인에게 선물을 고민하는 연말인 만큼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링거워터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링티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600만 포 판매량을 달성했다”라며, “이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할인 가격과 보틀 증정 등 고객감사제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링티는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회사와 집, 여행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섭취할 수 있다. 섭취방법도 간단하다. 생수 500ml와 링티 1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면 된다.  

링티는 피로 회복과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음료, 카페인 대체제로 입소문이 나면서 온라인 커머스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링거워터 이원철 대표는 육군 특전사 군의관 복무 당시 강도 높은 훈련으로 탈진하는 병사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하다 링티를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육군참모총장상 수상과 국방부 장관상 수상 등 공신력을 인정받은 링티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와디즈 펀딩 6억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링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스토어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