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5 16:20 (일)
배우 김희애,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목 탄력관리 비법 소개
배우 김희애,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목 탄력관리 비법 소개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9.11.2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저한 자기 관리로 36년 간 변함없이 탄탄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김희애가 인터뷰 영상을 통해 목 피부관리법을 소개하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LG전자가 자사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LG프라엘 X 김희애> 인터뷰 영상에서는 당당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으로 사랑받는 배우 김희애의 목 피부관리 데일리템으로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 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의 ‘더마 LED 넥케어’가 소개됐다.

김희애는 영상을 통해 “목 피부는 다른 데에 비해 굉장히 얇고 주름도 잘 생긴다”며 최근 목 탄력이 가장 고민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마 LED 넥케어’를 하루도 빠짐 없이, 빼놓지 않고 사용한다”며 하루도 빼놓지 않고 사용하는 목 관리 애장품으로 ‘더마 LED 넥케어’를 소개했다.

 

그녀는 “가끔 핸드폰이나 책을 보다가도 목에 주름이 생기는 느낌이 들어 괜히 신경 쓰이는데, ‘더마 LED 넥케어’는 LG만의 ‘코어 라이트’ 빛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탄탄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어 제품을 직접 들어 보이며 “더마 LED 넥케어는 목에 딱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피부에 밀착시켜 집중 케어 할 수 있고, 9분만 사용하면 되니까 정말 간편하다”며 사용 편의성을 ‘더마 LED 넥케어’의 대표 장점으로 꼽았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뷰티기기 프라엘 라인 중 목 피부관리를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겉부터 속까지 고르게 도달하는 강력한 LED 빛 파장을 이용해 목 부위 피부탄력 개선과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목 전용 LED 마스크’는 착용 시 들뜨지 않도록 목 둘레에 딱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빈틈 없이 목 피부를 밀착 관리할 수 있다.

한편 프라엘은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외에도 ▲토탈 타이트업 케어(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초음파 클렌저(클렌징)와 신제품 ‘더마 LED 넥케어’까지 피부 고민에 따라 토탈 관리가 가능한 6종으로 구성된다.

김희애가 출연한 이번 인터뷰 영상은 LG전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