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을 잊지 못해 오랜기간 찾아오는 단골로 북적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인기 맛집은 퇴근 후 저녁시간 대는 물론 평일 낮 시간까지 언제나 그 맛을 보러 온 이들의 발걸음으로 북적거리기 마련이다.

특히 왕십리곱창골목은 전국에서 곱창 맛있는 곳으로 명성이 두터운 만큼 오랫동안 유지해 온 전통은 물론, 끝없는 연구 끝에 찾아낸 맛의 비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곱창 맛집.

때문에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청춘의 대학생들부터 인근의 직장인들, 그리고 가족들과 손을 마주잡고 오는 3,40대 중년층과 어린 아이들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가 즐겨 찾곤 한다.

지난 1996년 10월 시부모님과 함께 작은 규모로 시작해 오늘에 이르기까지 한결 같은 자세로 곱창 한가지만을 요리하고 연구해 온 ‘맛나곱창’(www.matna.kr)역시 왕십리곱창골목을 대표하는 왕십리곱창추천맛집으로 손꼽히는 곳.

연탄불로 직접 구어 내어 곱창 특유의 맛을 더하는 돼지곱창 양념구이와 신선한 야채를 넣어 푸짐하게 즐기는 야채곱창은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단연 일품이라 입 맛이 까다로운 어린아이 혹은 다이어트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에게도 인기만점이다.

특히 이곳만의 특제소스로 준비하는 곱창구이와 소곱창전골은 빼놓을 수 없는 대표메뉴. 오순도순 이야기 꽃을 피우며 맛보기에도 좋고, 퇴근 후 소주한잔과 함께 얼큰하게 즐기기에도 좋아 사계절 상관없이 1년 내내 많은 이들의 입안을 즐겁게 만들어 주고 있다.

그 밖에도 소곱창구이, 소야채곱창구이, 돼지곱창양념구이, 돼지곱창소금구이, 돼지야채곱창, 돼지순대곱창, 소곱창전골 등 곱창의 맛을 살린 다양한 메뉴들로 가득해 개인의 입맛이나 취향에 따라 곱창 식감과 고소함을 살린 곱창요리들을 푸짐하게 즐기기에 좋다.

곱창을 장에 찍어 상추와 함께 쌈을 싸먹거나, 소스를 듬뿍 찍어 곱창을 먹거나 어떻게 먹어도 왕십리곱창, 왕십리맛집추천 다운 맛을 만끽할 수 있다.

깊은 맛은 물론 친절한 서비스와 인심 가득한 넉넉한 마음씨로 손님들을 더욱 반갑게 맞이하는 왕십리곱창맛집의 맛, 오늘 저녁 소주한잔과 함께 곱창의 맛을 즐기러 가는 것도 하루를 유쾌하게 마무리하는 좋은 방법이다.   (문의 02-2282-3349)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