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출간한 2020년 제60회 간호사국가고시 대비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핵심요약집’ 개정 4판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간호사국가고시 수험 부문 11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핵심요약집’은 '16/'17/’18년 3년 연속 온라인 서점 예스24 간호사국가고시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던 인기 도서로, 올해도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면서 꾸준한 수험생들의 신뢰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에듀피디가 새롭게 개정 출간한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핵심요약집’ 4판은 간호사국시를 앞두고 빠른 개념 정리를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짧은 시간 안에 전 과목, 전 범위 주요 이론과 빈출 개념을 총정리할 수 있도록 18개년 이상의 기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만을 선별해 압축한 단권화 요약서이다.

본 교재는 총 7일 분량의 과목별 일일 플랜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자별 학습 계획을 통해 일주일 또는 학습자의 수험계획에 맞춰 반복 회독 학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학업과 실습, 취업 준비와 동시에 국시를 준비해야 하는 수험생들은 시험 직전까지 학습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수험자 스스로 주요하게 보아야 할 내용을 파악해 우선순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교재 내 이론에 출제 연도와 빈도수를 각각 표기해 기출포인트를 강조함으로써 학습 시 자주 출제되는 개념을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암기학습의 효율을 최대로 높이기 위해 표, 그림 등 가독성을 고려한 시각적 자료를 도식화하여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내용을 정확하게 학습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에듀피디 간호사국가고시 수험 관계자는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핵심요약집은 시험 전반드시 확인해야 할 핵심 내용 중에서도 최빈출 내용만을 우선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과목별로 주요하게 학습해야 할 요점과 암기 내용 및 핵심 파악이 쉬울 뿐만 아니라 기출 차수 표기를 통해 출제경향을 확인하여 시험의 감을 잡을 수 있다”며 “짧은 시간 안에 전체 내용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싶거나 시험 직전 취약한 영역을 다시 확인하고 싶을 때 에듀피디의 ‘7일 핵심요약집’이 가장 적합한 학습교재로써 합격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2020년 간호사국시에 대비하여 '15/'16/'17/’18년 온라인 서점 예스24 간호사국가고시 부문 4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던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최종모의고사 문제집의 개정 5판을 22일 출간했다고 밝혔다.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핵심요약집’ 개정 4판과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모의고사 개정 5판은 에듀피디 인터넷서점 및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