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로고
토스 로고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22일 오후 2시 토스가 '10억 샴푸 코드포뷰티'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맞춤형 샴푸 코드포뷰티의 첫구매 혜택, 9900원 무료배송 이벤트를 지금 만나보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억 샴푸 코드포뷰티’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화학자와 □□□□□의 융합된 화장품 기술을 활용하여 당신에게 꼭 맞는 맞춤형 샴푸와 컨디셔너를 만들어 드립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알파벳 대문자와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AI개발자' 이다

두번째 문제는 "두 가지의 식물이 합쳐져 산뜻하고 싱그러운 □□□□향을 선사하는 코드포뷰티의 인기 향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라임바질' 이다.

세번째 문제는 "코드포뷰티는 두피 진정, 영양 보충, 보습 등 개별화된 다양한 제품기능을 통해 나에게 딱 맞는 헤어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코드포뷰티의 총 13가지 제품기능 중 4번째 기능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끊어짐개선'이다.

네번째 문제는 "코드포뷰티는 제조업자와 책임판매업자가 일치하는 자체적인 맞춤형 기술을 가지고 있는 □□□□의 화장품 브랜드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국내유일'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