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19지방자치 의정 행정 경영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이 서울시의회에서 거행됐다.

서울기자연합회(회장 정상린)21일 서울특별시의회 제2 대회의실에서 제122019지방자치 의정·행정·경영·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을 거행했다.

서울기자연합회 정상린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서울기자연합회 정상린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수상자와 축하인사 및 내.외빈 200여명이 참석하여, 서울기자연합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 서울특별시교육청이 후원했으며, 사단법인 나라꽃무궁화중앙회, 주식회사 UP 등 협찬으로 개최됐다.

정상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9 지방자치 의정 행정 경영 사회공헌'관련, 대상을 제정한지 올 들어 12회째를 맞이했다""본 대상은 우리 모두의 미래와 비전을 위한 것이고, 행복을 추구하는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오늘의 명예와 영광을 안으시는 수상자분들께서는 덕,,예를 모두 갖추고, 오직 서울시민과 구민과 나라경제에 이바지하며, 행복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솔선수범, 헌신하신 분들"이라고 부연했다.

수상자 단체촬영
수상자 단체촬영

, 정상린 회장은 "그 높은 뜻을 기리기 위해 성공후사의 자리를 마련했다."며 인사말을 대신했다.

한편, 박원순 서울시장과 이개호 국회의원, 조희연 시교육감 등이 축하의 메시지를 영상으로 전달, 박수갈채를 보냈다.

 

강영환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