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 참가

[아모레퍼시픽]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전시 부스 전경(1)_191125
사진=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 아모레퍼시픽그룹 부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한∙아세안 정상외교의 무대에서 K뷰티 전도사로 나선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5일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의 부대행사 중 하나로 개최되는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2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ASEAN-ROK K-Beauty Festival)’은 매개로 한∙아세안의 협력과 번영에 기여하는 뷰티 산업의 비전을 제시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행사에서 ‘K뷰티 하모니 존(K-Beauty Harmony Zone)’이라는 이름의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꿈(Dreaming of A MORE Beautiful World)’을 테마로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 중인 주요 브랜드 및 상생과 동반 성장을 향한 비전을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대표 제품을 소개하고 뷰티 디바이스 등 디지털 혁신 기술의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또 스타트업의 발굴과 육성에 기여해 온 동반 성장 노력 글로벌 사회공헌활동도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배동현 대표이사는 “K뷰티는 이제 글로벌 시장에서 ‘K-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는 첨병 및 문화 교류의 매개체가 됐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기업과 사회,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아우르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상생 비전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