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30 10:20 (수)
네오필(Neopeel) 바이오필링 반응 뜨겁다 
네오필(Neopeel) 바이오필링 반응 뜨겁다 
  • 오현지
  • 승인 2019.11.2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가하는 문제성 피부 관리 수요에 맞춰 11월 세미나 개최 

키프로스공화국에서 100% 수입해 ㈜옥산토닝이 독점 유통하고 있는 네오필(Neopeel) 바이오필링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최근 ㈜옥산토닝이 개최한 지방 세미나에 많은 에스테티션이 참여해 필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것을 증명했다. 

네오필 바이오필링 세미나 현장
네오필 바이오필링 세미나 현장

㈜옥산토닝은 11월 20일과 21일 피부관리실을 운영하는 원장, 숍에서 근무하는 에스테티션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네오필 바이오필링의 특징 및 경쟁력에 대한 교육이 실시됐다. 

고객은 효과가 확실히 보장되는 에스테틱 관리를 선호하고 있다. 최근 피부관리실을 찾는 10대부터 20대, 30대 고객의 특징은 분명하다. 젊은 에스테티션, 피부관리실 원장에게 편안하게 상담받는 것을 원한다. 가격대가 높아도 확실한 결과가 나오는 관리를 선호한다. 짧은 시간을 투자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필링 관리를 찾는다. 오직 한 명의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는 1인숍을 찾는 고객도 꽤 많다. 

 

특히 시기적으로 보면 여름보다 자외선이 약한 겨울철에 필링 문의가 급증하는데, 사계절 내내 받을 수 있는 필링은 고객 만족도와 숍 경쟁력을 높여준다. 대표적으로 네오필 바이오필링은 사계절 내내 받을 수 있다. 자외선을 피하지 않으면 색소침착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 필링 관리도 있지만 네오필 바이오필링은 다르다.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할 수 있고 큰 지장을 초래하지 않는다. 시술 당일 메이크업을 하거나 수영, 사우나 등을 즐길 수 있다. 

네오필 바이오필링의 또 다른 경쟁력은 산을 사용하지 않는 점이다. 민감한 피부, 예민한 피부나 약한 피부에 강한 산 필링을 적용하면 자극을 줄 수 있다. 피부를 보호하는 각질을 인위적으로 제거할 경우, 일시적으로 피부에 광이 날 수 있지만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피부를 보호하는 각질층이 사라져 외부 자극이 그대로 전달되기 때문이다. 그 과정이 반복된다면 문제성 피부, 극건성 피부로 발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네오필 바이오필링은 산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각질 탈락을 유도한다. 피부 노폐물과 불필요하게 많이 쌓인 각질을 제거해 모공과 피부결을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네오필 바이오필링 교육을 받고 있는 에스테티션
네오필 바이오필링 교육을 받고 있는 에스테티션

특히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연말은 수험생들, 졸업을 앞두고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의 피부 관리 문의가 급증하는 시기이다. 학생들의 고민은 스트레스로 인한 문제성 피부, 건성 피부, 예민 피부, pH 밸런스가 깨진 피부 등이다. 그러나 시험과 면접 일정으로 바빠 긴 시간을 투자할 수 없다. 필링 후에 추가로 진정 관리를 받을 시간이 없다. 네오필 바이오필링은 진정 관리 없이 필링만 받으면 된다. 따로 진정 관리를 받지 않아도 돼 바쁜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옥산토닝 관계자는 “피부를 가꾸는 연령대는 점차 낮아지고 있다. 극심한 학업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 등이 10대~20대 피부를 괴롭히고 있다. 겨울방학이 되면 피부관리실 필링 정보를 찾는 잠재고객이 많다”라며 “네오필 바이오필링은 연령대에 상관없이, 계절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받을 수 있어, 특히 젊은 고객을 관리하는 20~30대 에스테티션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