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오퀴즈 캡처
사진= 오퀴즈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25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시럽혜택금융 1억 이벤트'이 초성퀴즈로 등장했다.

시럽혜택금융 1억 이벤트 오후 11시 문제는 "○○○○○를 통해 은행잔고의 변화, 카드 총 사용액, 가장 많이 지출한 업종, 가장 많이 지출한 가맹점 등의 소비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시럽혜택금융 1억 이벤트'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시럽혜택금융 1억 이벤트 오후 11시 문제 정답은 '월간리포트' 이다.

SK플래닛은 지난 9월을 시작으로 다년간 축적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금융 상품 추천과 상품 가입까지 가능한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를 시작했다. 기존의 멤버십/쿠폰 중심의 시럽 월렛 서비스가 카드, 예적금 뱅킹, 보험, 투자, 대출 등 금융 전반을 아우르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로 확대된 것이다.

자산 현황과 지출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하고, 고객 스스로 합리적인 자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고객 소비패턴에 맞춘 금융 정보와 혜택을 찾아주는 보다 능동적이고 완결적인 금융서비스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Syrup Wallet은 다양한 금융 제휴사와 손잡고 혜택을 담은 적금, 예금, CMA, 대출 등의 금융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밝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