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7 22:20 (월)
롯데호텔제주,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 전개
롯데호텔제주,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 전개
  • 김수빈 기자
  • 승인 2019.11.2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타의 선물’, ‘연말 카운트다운’, ‘일출 맞이 요트투어’ 등 투숙객 전용 이벤트 ‘다채’
사진 = 롯데호텔제주 프라이빗 풀파티 패키지
사진 = 롯데호텔제주 프라이빗 풀파티 패키지

호텔업계의 대목인 연말연시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며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실제로 롯데호텔제주는 매년 12월 20일부터 이듬해 1월 1일까지의 기간에 평균 객실점유율이 만실에 가까운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뜻깊은 연말연시를 보내려는 여행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롯데호텔제주가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올해로 10회째 진행되며 누적 이벤트 참여 고객 수 총 2천여 명을 기록하고 있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되는가 하면 전용 요트에서 일출을 감상하는 ‘선라이즈 요트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호텔 곳곳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가장 눈길을 끈다. 올해도 꾸준히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이벤트는 산타의 선물이다. 투숙객을 위한 무료 이벤트로, 부모가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호텔에 접수하면 산타클로스로 변장한 직원이 객실로 찾아가 요청 메시지와 함께 선물을 전달해준다.

 

2010년에 처음 시작하여 10회를 맞이한 이 이벤트는 투숙객 전용 레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에이스(ACE, Active & Creative Entertainer)’ 직원이 산타클로스로 변신하여 이색적이다. 크리스마스 한 달 전부터 이벤트를 사전 예약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패밀리 쿠킹 클래스’를 추천한다. 12월 24일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25일에는 ‘산타의 과자집 만들기’가 진행된다. 프로그램당 선착순 30팀 한정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1팀 기준 3만원(이하 세금 포함)이다.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아름다운 캐럴 공연도 펼쳐진다. ‘KBS제주 어린이 합창단’이 선사하는 ‘윈터 하모니’ 이벤트가 12월 24일, 25일, 31일 총 3일간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2부에 걸쳐 호텔 로비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돼 연말연시의 감동을 더할 계획이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의 마지막과 2020년 경자년(庚子年)의 시작을 더욱 빛나게 해줄 연말연시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올해의 마지막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2019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12월 31일 오후 11시부터 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호텔 12층에서 떨어지는 환상적인 풍선 퍼포먼스부터 뮤지션 공연, 레크리에이션, 럭키 드로우 이벤트, 음료 서비스까지 투숙객을 위한 무료 이벤트가 다채롭게 준비된다.

보다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이벤트를 꿈꾼다면 2020년 1월 1일에 진행되는 선라이즈 요트투어를 주목하자. 롯데호텔제주 투숙객 전용 요트 위에서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하며, 새해 소망을 기원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성인 8만원, 소인(만 3세~만 19세) 6만원이며, 선착순 50인 한정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또한, 롯데호텔제주는 럭셔리한 연말과 풀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풀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만 투숙 가능한 이 상품은 ‘인피니티 엣지 풀(Infinity-Edge Pool)’을 보유한 ‘풀빌라 스위트 룸’에서 보내는 하룻밤과 ‘풀빌라 나이트 홈 파티 세트’ 1세트, 인룸 조식 4인, 6층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 4인 이용권 1매, ‘해온 스위밍 쿠션’ 2개 혜택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인, 1박 기준 250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패키지는 일자별 선착순 4팀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