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축제가 열리는 '제주허브동산'
▲ 동백꽃 축제가 열리는 '제주허브동산'

[데일리그리드 = 오종준 기자 ]  오는 2019년 11월 26일  제주도 표선면에 위치한 제주허브동산에서 12월 1일부터 2020년 1월 15일까지 동백꽃 축제가 열린다

동백꽃 축제가 열리는 '제주허브동산'
▲ 동백꽃 축제가 열리는 '제주허브동산'

이 기간 동안 애기동백, 사상동백, 토종동백 등 다양한 종류의 동백꽃이 제주허브동산을 붉게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100그루 이상의 애기동백으로 조성된 애기동백숲은 다른 관광지와는 차별된 모습을 보여주고자 노력하였다..

애기동백은 사람 키보다 약간 큰 정도로, 다른 동백나무보다 작고 아담하다. 빽빽하게 심어진 애기동백들은 타 관광지와는 다른 포토존을 만들어 놓았다.

축제가 열리는 '제주허브동산' 야경
▲ 축제가 열리는 '제주허브동산' 야경

또한 야외에서만 관람이 가능한 다른 동백 군락지와는 달리 제주허브동산에서는 다양한 실내 공간이 존재한다.

몸을 녹일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 찜질방, 6가지 허브제품을 사용하는 족욕체험, 허브차 무료 시음이 가능한 보타니카170 카페 등 추위를 피할 수 있는 부대 시설이 있어, 야외 관람으로 언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다.

한편 제주허브동산은 지난 2016년 약 500만개 이상의 조명 설치로 새롭게 단장한 후 제주도 야간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족욕체험은 오전 10시 20분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또한 당일에 한해 재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낮에는 꽃구경 밤에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지난 2006년 개관한 제주도 내 허브 1종 식물원 이며  2만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150여종의 허브,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다.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과 함께 산책로, 허브Shop, 보타니카 카페, 황금족욕체험 시설 등도 갖춰져 있다

 

ⓒ 제공 / 제주허브동산

@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오종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