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얼마 남지 않은 요즘 피부 안티에이징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나이는 변해도 피부는 변하고 싶지 않은 것이 모두의 소망이기 때문.
 
과거에는 안티에이징 관리를 위해 에스테틱 숍에서 피부 관리를 받는 것이 대표적인 방법이었지만, 최근에는 홈 케어 시장의 영역이 확대되면서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들이 출시되고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떠올랐다.
 
뷰티 디바이스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으며, 그중에서도 높은 기술력과 뛰어난 안정성, 즉각적인 효과로 ‘리프팅 인생템’으로 입소문 난 아띠베뷰티의 ‘울트라리프3’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울트라리프3는 피부 아래 2.5mm까지 초음파를 조사하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바탕으로 즉시 탄력 관리는 물론 보습 개선까지 멀티 케어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1주일에 한 번, 15분의 짧은 시술 만으로도 전문가에게 시술받은 듯한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대표 미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하이로닉의 기술력을 담아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버튼 하나로 작동되는 손쉬운 작동법과 3050대 여성의 평균 손 크기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리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아띠베뷰티는 울트라리프3에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교체하여 사용해 주어야 하는 ‘울트라리프3 카트리지’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정 수량, 한정 기간으로 1개 구매 시 1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대한민국 대표 미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하이로닉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전문적이면서도 간편하게 셀프 관리 가능한 홈 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집속초음파 기술을 응용한 리프팅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Ultralif3)’, ‘이노리프(Innolif)’와 전동 클렌져 ‘퓨어비(Purebe)’, 바디 관리기 ‘씬비(Thinbe)’ 등이 있다. 아띠베뷰티는 중국, 일본, 홍콩, 유럽, 동남아시아 등 13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시장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