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4 01:53 (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철권7 콜라보 파이터 추가 업데이트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철권7 콜라보 파이터 추가 업데이트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1.2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0일 ‘철권7’ 파이터 ‘카자마 진’ 이어 27일 ‘미시마 카즈야’, ‘미시마 헤이하치’ 등장
- 신규 페스타 파이터 ‘XIV 기스 하워드’ 28일 참전…’철권7’ 파이터 획득가능한 이벤트 풍성
사진 = 넷마블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철권7’ 콜라보 파이터를 추가했다.
사진 = 넷마블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철권7’ 콜라보 파이터를 추가했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3D 대전 격투 게임 철권7의 대표적인 파이터 ‘미시마 카즈야’, ‘미시마 헤이하치’ 및 신규 페스타 파이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일 철권7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의 시작과 함께 ‘카자마 진’을 선보인 넷마블은 금일부터 12월 11일까지 해당 기간에만 소환할 수 있는 ‘미시마 카즈야’, ‘미시마 헤이하치’를 추가한다.

철권7 콜라보레이션 파이터 이외에도 다수의 대전 격투 게임에서 보스로 등장했던 ‘XIV 기스 하워드’도 오는 28일 신규 페스타 파이터로 처음 등장한다. 이 파이터는 철권7에서 진행했던 콜라보레이션에서도 등장한 바 있어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기대를 얻고 있다. 

 

현재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오는 12월 11일까지 ‘카자마 진 (클래식)’, ‘98 야가미 이오리’를 비롯해 각종 성장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슈퍼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밖에 철권7 콜라보레이션 파이터인 ‘아머킹’과 ‘폴 피닉스’를 얻을 수 있는 러시 이벤트와 폴의 스매쉬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지난 20일 철권7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이후 많은 이용자분들이 다양한 파이터를 통해 더욱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기고 있다”며 “금일 추가하는 철권7 콜라보 파이터 ‘미시마 카즈야’, ‘미시마 헤이하치’를 비롯해 ‘XIV 기스 하워드’의 등장은 더욱 게임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