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올리브영에서 하이드라 앰플 바디제품 2종을 선 런칭했다. 이에 소비자들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발 빠르게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스킨케어 만큼이나 바디케어가 중요한데, 하이드라 앰플 바디 2종은 나인위시스의 5관왕 수분앰플로도 잘 알려진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의 고보습 스킨케어의 보습력을 그대로 담은 바디 제품이다.

이러한 제품력에 힘입어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바디 2종은 선 런칭과 동시에 12월 올리브영 슈퍼루키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올리브영 고객들이 나인위시스를 아낌 없이 사랑해주셔서 올리브영 12월 슈퍼루키에 선정되었고, 이를 기념하여 신제품을 30% 할인된 특별한 가격을 제공한다.”며 앰플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통해 바디보습 케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앰플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2018 겟잇뷰티 뷰라벨, 올리브영 스킨케어 부문 1위 수분앰플의 영양을 바디에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하이드라 앰플 바디 2종은 모두 코코넛수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수분공급은 물론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속건조가 고민인 겨울철 촉촉한 바디보습이 필요하다면 12월 올리브영 세일을 주목 해볼만하다. 이번 12월 올영세일에서 슈퍼루키에 선정된 바디2종을 비롯해 나인위시스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