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바 탑재 서비스·기기 이용 고객 대상
‘오늘의 미션’ 명령어 음성검색 시 자동 응모

1
사진=LG유플러스 직원이 리모컨의 클로바 검색 기능으로 '오늘의 미션' 이벤트 참가 방법을 시연하고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가 탑재된 U+tv와 U+스마트홈 스피커를 활용한 ‘오늘의 미션’ 음성검색 이벤트를 네이버와 공동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인 12월 8일까지 ‘오늘의 미션’ 명령어를 음성검색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네이버 앱, 네이버 지도, 네이버 클로바 앱과 U+tv UHD, U+tv Soundbar 셋톱박스, U+스마트홈 스피커 등 네이버 클로바가 탑재된 모든 서비스와 기기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000원을 매일 300명(총 30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에 여러 번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만원(총 300명)을 제공한다. 

1회 이상 참여한 U+tv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VOD 쿠폰 5천원권(100명), U+tv 또는 U+스마트홈 고객에게는 U+스마트홈 3년 무료 이용권(435,600원 상당, 10명)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음성검색 이벤트로 U+tv와 U+스마트홈의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