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29일 오전 11시 토스가 '제주항공 블랙j데이'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제주항공 블랙j데이"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블랙j데이’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제주항공에서는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LOOK과 제휴하여 제주항공에서 □□&□□을 더 쉽고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10% 할인 프로모션을 11월 29일에서 2월28일까지 진행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투어티켓' 이다

 

두번째 문제는 "제주항공에서는 KLOOK과의 제휴를 기념하여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있습니다. 11월 29일부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공항에서 숙소까지 픽업 서비스 사용시 10,000원을 즉시 할인해드리고 있는데요, 제주항공 신규 취항 노선 중 인천(ICN)-푸꾸옥(PQC) 공항 픽업서비스의 할인 적용 금액은 ○○○○원~ 부터 시작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6000' 이다.

 

세번째 문제는 "제주항공에서는 KLOOK과의 제휴를 기념하여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제주항공이 12/8부터 신규 취항하는 인천 – □□□□□에서도 할인된가격으로 액티비티를 예약 할 수 있는데요. 서퍼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는 어디 일까요?"이다.

정답은 '골드코스트'이다.

 

네번째 문제는 "제주항공에서는 KLOOK과의 제휴를 기념하여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있습니다. 11월 29일 ~ 12월 31일까지 KLOOK예약 후 이용 완료한 제주항공 고객 대상으로 최대 리프레시 포인트 5만포인트, 커피쿠폰등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의 경품 발표일은 2020년 ○월☆☆일 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해당 프로모션의 경품 발표일을 숫자로 표기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117' 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제주항공에서는 KLOOK과의 제휴를 기념하여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선착순 1,000명에게 KLOOK내 교통수단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고 있는데요. 공항에서 숙소까지 한번에 슝슝 갈 수 있는 해당 이벤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4글자 /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클룩워프'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