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는 언제나 실전에 대비하는 마음으로 기초부터 탄탄히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대치동기숙학원 나인에듀에서는 이번 겨울을 맞아 모집 신청을 시작하여 조기마감이 예상될 정도로 학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대치동기숙학원 나인에듀는 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EBS와 메가스터디 등의 강사진들이 상주하여져 있어 인지도 자체에서 차이가 나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해마다 신청을 하고 있는데, 어떻게 보내냐가 중요한 밑거름이 되는 겨울방학 시즌이기 때문에 성적이 오를 수 밖에 없는 습관을 심어 1년이라는 시간을 안정적으로 준비하고 버틸 수 있도록 하는것에 목표를 두고 있어 수험생의 건강 유지를 위해 헬스클럽 등 학원 지정 병원도 갖추고 있다.

나인에듀 관계자는 " 본원에서는 입학부터 합격까지 토탈적인 관리를 통해 책임지도 하고 있으며 한명 한명 목표로 하는 대입 일정에 따라 전략적으로 1년을 보낼 수 있도록 식사와 수면시간 외에 모든 시간을 학습으로 충당할 수 있게 할 것"이라 밝혔다.

또한, " 입시 전형에 맞춘 준비를 지도하기에 수시원서 접수를 위한 체계적 상담과 논술 전형까지 2차에 걸쳐 케어하고 있어 정시에만 치우치지않고 수시전형을 목표로 삼은 재원생들에게도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좋은 시스템을 지니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치 나인에듀 기숙학원은 49주 연속 수학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올려주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연결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