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이해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시작 되면서 예비 신랑, 신부들이 한창 아름다움을 뽐내는 시기가 다가왔다. 특히 신부의 경우, 예식에서 가장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 심리로 인해 결혼식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웨딩드레스 선택을 가장 신중하게 생각한다.

하지만 몸매 콤플렉스로 인해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입지 못하는 신부가 상당하다.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다이어트는 물론, 가슴볼륨에 대한 고민은 적잖은 걱정거리로 작용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가슴크림 전용쇼핑몰 글래모어 가슴크림에서는 빈약한가슴, 작은가슴, 짝가슴, 벌어진가슴, 처진가슴 등 다양한 가슴고민을 가진 예비신부들의 해결 방안으로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10월 1일부터 진행중인 이번 웨딩 이벤트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인 10월을 맞아 최대 30% 할인혜택과 100% 증정 사은품, 정성 가득한 선물포장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예비신부 본인 사용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선물로도 제격이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글래모어 가슴 크림은 가슴크림의 주성분인 프랑스 세더마 사의 인증된 특허원료 보르피린을 12%나 함유하여, 처진가슴탄력은 물론 가슴탄력과 사이즈 증가 효과에 도움을 준다. 보르피린 성분은 지방증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 성분으로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사용 전후의 지방 증식이 육안으로 뚜렷이 확인할 수 있다고 보고된다.
또한 식약처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가슴 노화방지에도 유용하며 유해성분을 무첨가한 안전한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회원을 위한 다양한 할인쿠폰지급 혜택과 각종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중에 판매 중인 가슴 크림보다 용량이 가장 많은 120g의 대용량으로, 6~8주 정도 사용 가능하며 마사지와 병행하여 꾸준히 사용하면 가슴 탄력과 볼륨 증진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예비신부들의 아름다운 몸매관리를 위한 글래모어 가슴크림의 자세한 내용 및 생생한 후기는 글래모어 공식 홈페이지(www.glamor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