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황새싹보리김치
사진 = 유황새싹보리김치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주)사랑과 평화에서 유황새싹보리김치를 출시했다.

정직한 먹거리로 국내산 재료만을 100%를 사용하는 '명가 김치'와 제휴를 통해 직접 유황보리새싹을 연구, 개발, 재배하여 유황새싹보리 농축액이 첨가된 김치류를 생산출시한 것. 

유황새싹보리 농축액 100%에는 사포나린(혈관건강.암 예방, 암 치유에 도움)이 1,510mg 함유돼 있다. 배양수를 에너지전사+물 분자 파이화+물 속에 미네랄을 전사해 최적의 배양수를 생성하는 환원수기(당사특허기술) 물에 유황을 나노화 시켜 3%를 희석해 재배했기 때문에 최상의 약리 효과를 나타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귀리, 보리 대량 재배에 성공해 이를 분말, 농축, 착즙해 유황새싹보리에 핵심 영양소인 사포나린, 쫄리코사롤, 가바, 클로로필인데 7종 영양소 외에 다양한 비타민8종, 무기질12종, 아미노산 18종 등 총 45가지 생리 활성 물질이 포함된 재료로 김치 양념에 버무려 담았다고 밝혔다. 

유황새싹보리에 회사의 독보적인 기술로 탄생한 에너지 무공해 소금으로 담근 김치를 생산 하게 된 것. 관계자는 "유황새싹보리 100%를 갈아 착즙 및 농축해 순수 국산양념과 각종 공해로 오염된 소금을 용해하여 당사의 환원수기로 깨끗하게 탈수 및 정수 + 에너지 전사한 물 소금으로 절이고 양념하여 대한민국 대표 음식인 김치를 생산, 보급하게 되어 국민 건강에 새로운 작은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