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브 현대홈쇼핑 3차 앵콜방송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이호제)가 지난 11월 30일 현대홈쇼핑에서 ‘UP5 현대 단독 구성’ 3차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지난 9월 TV홈쇼핑 최초 런칭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UP5(유피파이브)는 특별히 이번 방송에서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최현우의 고정 프로그램 ‘최현우의 초이스’ 에서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여 화제를 모았다.

이 날 최현우 쇼호스트는 ‘실제로 UP5의 클렌징 모드와 리프팅 모드를 가장 애정한다’ 며 제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UP5(유피파이브)’ 는 국내 임상 실험 기관으로부터 1회 사용만으로 눈가, 볼, 턱 등의 탄력 개선과 피부결, 톤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으로 클렌징-아이케어-영양흡수-리프팅-비타민C케어 를 하나의 기기로 할 수 있는 토탈 스킨케어 뷰티디바이스다.

설명에 따르면 갈바닉 이온과 특허 받은 3D 수직 진동, 레드&블루 LED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실제로 2차 방송이 종료된 후에는 500여건이 넘는 구매 고객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게재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대홈쇼핑 단독 특가구성으로 모공 속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어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딥클렌징토너’ 2개(각 20,000원 상당)와 방송중에만 증정 가능한 주름개선과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복원하여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이 최초로 2개(50,000원 상당) 증정되는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손예진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 브랜드다.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부츠 자양점·스타필드 하남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뷰티인보우 현대백화점 천호·무역센터점, 하이마트 대치·정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