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3일 오전 11시 토스가 '토스머니5만원이벤트'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토스머니5만원이벤트"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스머니5만원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1. 문제는 "삼성카드 이벤트 페이지 ‘행사 내용’ 에 아래와 같이 적혀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대상 카드로 합산 ○만원 이상 결제 시, 토스머니 ○만원 증정 (○인 ○회) ○에 들어가는 숫자를 모두 더해서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12' 이다.

 

2. 문제는 "삼성카드 이벤트에서 5만원 결제하면 토스머니 5만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스머니 5만원은 ○○○○.○○.○○(금) 제공됩니다. ○에 들어가는 날짜를 적어주세요. 띄어쓰기, 기호 없이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20200110' 이다.

 

3. 문제는 "삼성카드 이벤트에서 5만원 결제하면 토스머니 5만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은 행사 기간 동안 대상카드로 □□ 5만원 이상 결제 시, 토스머니 5만원 증정(1인 1회)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합산'이다.

 

4. 문제는 "삼성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삼성카드 □□□□□□□’ , ‘삼성 아멕스블루카드’ ‘삼성카드4’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대문자/소문자 구분)" 이다.

정답은 'taptapO' 이다.

 

5. 문제는 "삼성카드 이벤트에서 5만원 결제하면 토스머니 5만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스머니 5만원은 2019.12.06(금) 이후 □□□을 통해 제공합니다.□에 들어갈 단어를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토스앱'이다.

 

6. 문제는 "삼성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삼성카드 taptap O’ , ‘삼성 아멕스블루카드’ ‘□□□□○’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삼성카드4'이다.

 

7. 문제는 "삼성카드 이벤트에서 5만원 결제하면 토스머니 5만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 대상은 토스 페이지에서 대상 카드를 □□ 및 □□ 받은 회원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신청발급'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