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4일 오전 9시 토스가 '에쓰오일 경품대잔치'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이번주, 기름 넣으셨나요? 아직 주유 전이라면, 경품의 행운이 있는 에쓰오일 주유소 어떠세요? 노란색의 에쓰오일로 오시면 행운이 팡팡!"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쓰오일 경품대잔치’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1. 문제는 "에쓰오일에서는 주유 후 보너스카드 적립을 해주신 고객님들께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12월 12일 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 해주신 신규고객님께는 즉시 사용가능한 모바일주유권 3000원을 추첨없이 모든 분들에게 100% 드리고 있습니다. 3000원 모바일 주유권의 혜택은 누가 받을 수 있을까요? □□□□에 들어갈 단어를 맞혀보세요!"이다. 

정답은 '회원가입' 이다.
 

2. 문제는 "구도일 패밀리 경품대잔치는 4만원이상 (LPG 2만원 이상) 주유 및 □□□□□ 적립하면 자동 참여되고, 현장에서 당첨여부를 확인 후 푸짐한 경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생활필수품 라면, 세제부터 김장 필수품 김치냉장고, 요즘 대세 공기청정기까지!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의 응모 방법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보너스카드' 이다.

 

3. 문제는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는 현장당첨과 온라인응모 이벤트를 12월 12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쓰오일 주유소/충전소에서 4만원이상 (LPG 2만원이상) 주유 및 보너스카드 적립하신 고객님들께서는 꼭! □□□□□을 확인해보세요! 현장에서 당첨 즉시 경품을 지급해 드립니다!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의 현장 당첨확인 방법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영수증하단'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