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조윤희 출연 확정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쿰엔터테인먼트, 킹콩엔터테인먼트)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조윤희 출연 확정'
 
10일 KBS2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제작 관계자에 따르면 '서인국, 이성재, 조윤희가 각각 광해군, 선조, 김가희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서인국은 '왕의 얼굴'에서 끊임없이 군주의 자질을 시험 받으며 자신의 운명에 도전하는 비운의 왕자 광해로 변신해 광해의 세자 시절을 새로운 모습으로 부활시킨다.
 
서인국은 "광해라는 인물은 많은 선배님들이 매력적으로 그려낸 터라 부담감도 크지만 열심히 연기해 서인국만의 광해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성재는 조선의 14대 국왕 선조로 변신해 콤플렉스에 기달리며 예민한 성격을 가진 왕을 연기한다.
 
이성재는 "그간 선조를 본격적으로 다룬 드라마나 영화가 없었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알려지지 않았던 선조의 많은 모습들이 나올 것 같아 궁금해지고 설레고 있다"고 말했다.
 
조윤희는 유교사회에서 자신이 타고난 숙명을 과감하게 헤쳐 나가며 조선시대에 21세기적 삶을 살았던 여인 김가희 역을 맡았다.
 
조윤희는 "첫 사극 도전인만큼 걱정도 앞서지만 그 만큼 많이 설렌다. 이번 작품을 통해 다양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여러모로 기대가 크다. 윤성식 감독님과 이향희 작가님들은 훌륭한 전작은 물론 함께 작업했던 배우들의 칭찬이 자자해 더욱 기대가 된다"고 했다.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조윤희 출연 확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조윤희 출연 확정, 기대된다",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조윤희 출연 확정, 서인국 나온다!",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조윤희 출연 확정, 이번에도 연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나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