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그나딘 케이크 조각 획득 이벤트 진행
- 일일미션으로 케이크 재료 획득…케이크 상자 제작 가능
- 탑승펫 대전 이벤트로 강화용 보상 지급

사진 = 리니지2 레볼루션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사진 = 리니지2 레볼루션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마그나딘 안에서는 ‘고양이 상단의 3주년 축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마그나딘 안에 있는 케이크를 건드려 3주년 케이크 조각을 1일 최대 3회까지 획득할 수 있다. 케이크 조각 사용 시 사냥에 도움이 되는 각종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요리사 판을 도와 케이크를 만들자!’ 이벤트에서는 3주년 축하 케이크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일일미션을 통해 케이크 재료를 획득해 축하 케이크 상자를 만들 수 있다. 케이크 상자를 열면 빛나는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 주문서, 미확인 룬 각성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3주년 탑승펫 대전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탑승펫을 탄 상태로 코인을 저장고에 모아 대전을 승리할 수 있다. 우승시 마법 부여석(T1), 탑승펫 초월의 돌 등 탑승펫 육성에 도움이 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에서 11시 사이 정각에 진행되며 하루에 1번 참여가 가능하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