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3 16:49 (목)
여기어때,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진행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2.0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31일까지 숙박·액티비티 미리 예약시, 이용 후 결제금액의 5% 포인트 환급
-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 할인전…”연말 성수기도 합리적 가격의 상품 제공할 것”
사진 = 여기어때가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연말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공개한다.
사진 = 여기어때가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연말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공개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5% 포인트 무한 적립’ 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여행 상품 미리 예약 시 최종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여기어때 포인트는 여기어때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결제 시 5,000원을 적립하는 셈. 이벤트는 기간 내 횟수 제한없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이달 31일까지. 내년 1월 7일까지 체크아웃(이용완료)하는 고객 대상이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합리적 예약을 위한 역대급 할인전도 개최한다. 이달 25일까지 인기 숙박시설을 최대 82% 저렴하게 내놓는다.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나눠 각각 특별한 혜택으로 채웠다. 호텔은 최대 82%, 펜션은 역대 최저가로 공급한다. 게스트하우스는 선착순 9,900원에 예약할 기회다. 상품은 각 지역별 카테고리를 나눠, 여행 계획에 맞춰 탐색할 수 있다.
 
여기어때가 "연말이면 치솟는 국내 숙박비에 대한 여행객 부담이 컸다”면서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