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니클로, 12일까지 ‘해피 홀리데이 프로모션’ 2주차 ‘아우터 스페셜 위크’ 실시
사진 = 유니클로, 12일까지 ‘해피 홀리데이 프로모션’ 2주차 ‘아우터 스페셜 위크’ 실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12월 한 달간 진행 중인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2019’의 2주차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12일까지 ‘아우터 스페셜 위크’로 꾸며지는 2주차 프로모션을 통해 유니클로의 아우터 상품군 중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 및 심리스 다운 등을 특별가에 제공하며, 히트텍 등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없어서는 안 될 겨울 필수 아이템 또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보온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를 1만원 할인한 39,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따뜻하면서도 컴팩트한 두께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 실내에서 걸쳐 입기에도, 외출 시 이너 다운으로 착용하기에도 모두 좋으며 안쪽 단추를 이용해 크루넥뿐만 아니라 깊은 V넥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욱 높다. 또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2019 F/W 시즌부터는 안감에 정전기 방지 가공 소재를 적용해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우터 스페셜 위크’라는 주제에 맞게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성인용 아우터 제품들도 할인 대상이다. 겉감이 봉제선 없이 압착 접착 방식으로 처리되어 비와 바람을 더욱 잘 막아주는 ‘심리스 다운’의 4가지 라인업을 최대 4만원 할인해 129,000원~169,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볼륨 실루엣의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 제품들도 정가에서 2만원씩 할인을 적용해 여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코쿤 재킷’을 49,900원에, 남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볼륨 재킷’을 5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얇지만 따뜻하게 영하의 기온에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발열내의 ‘히트텍’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정가 14,900원의 크루넥, 터틀넥, U넥 등 성인용 히트텍 상의 제품들과 히트텍 레깅스, 타이즈 제품들을 5천원 낮은 9,900원에 판매한다. 키즈용 히트텍도 U넥 및 터틀넥 등 긴팔 상의 제품들과 히트텍 레깅스를 2천원 할인한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따뜻하고 보송보송한 보아 안감을 사용한 성인용 ‘보아 스웨트 풀짚 후디, 파카’와 ‘보아 스웨트 팬츠’는 1만원 낮은 29,900원 및 19,900원에, 세련된 실루엣의 여성용 ‘U 와이드 피트 커브 진’과 남성용 ‘U 와이드 피트 테이퍼드 진’은 2만원 낮은 29,900원 및 3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고품질의 소재로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램스울 스웨터’는 정가 대비 1만원, ‘프리미엄 램스울 가디건’은 2만원 할인하여 모두 2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핀란드의 겨울 감성을 담아 홀리데이 시즌과 잘 어울리는 ‘유니클로 x 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제품들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매장 픽업 서비스’로 7만원 이상 구매 및 이용 고객에게 ‘히트텍 후리스 티셔츠’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와 할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안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