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2015년부터 중탑지역아동센터 후원
- 소외계층 아동들의 사회, 문화적 경험의 폭을 넓히려는 노력 꾸준히 이어가
- “양사 후원으로 센터 내 교육·문화 시설 확충 및 문화체험활동 가능”

사진 = 지난 6월 중탑지역아동센터 브릭월드 개소식 모습
사진 = 지난 6월 중탑지역아동센터 브릭월드 개소식 모습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넥슨지티(대표 신지환)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는 양사가 후원해온 성남시 분당구 중탑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양사는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6년 연속 중탑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고 있다.

두 회사는 2015년 중탑지역아동센터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이후 지속적으로 후원금과 함께 컴퓨터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교류를 이어왔다. 후원금은 넥슨지티와 넥슨레드 임직원들이 사내 피트니스와 미용실 등 편의시설을 이용하며 기부한 금액을 모은 것이다. 후원금은 아동들의 각종 문화체험활동과 행사, 졸업여행 등에 쓰여왔으며, 올해에는 아이들이 ‘브릭’을 자유롭게 만들며 놀 수 있는 놀이방 ‘브릭월드’와 스터디룸을 조성한 바 있다.

중탑지역아동센터 이지숙 센터장은 “6년 동안 꾸준히 후원을 이어올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양사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 체험과 창의적 활동을 할 수 있는데 잘 쓰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넥슨지티 임강신 이사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아이들을 위해 한결 같이 힘써주신 센터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아이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꾸준한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성원해준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