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름돌 박정우 출연...7일 유튜브서 선보여

1
사진=롯데푸드 의성마늘  롤만두 광고 영상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지난 7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의성군청 마늘씨름단 소속 박정우 선수가 출연한 ‘의성마늘 롤만두’ 온라인 광고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박정우 선수는 최근 대한씨름협회 홍보영상 및 공중파 씨름 예능 등에 출연하며 일명 씨름돌(씨름+아이돌)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는 이번 광고에서 탄탄한 몸매와 화려한 씨름 기술을 선보였다.

롯데푸드는 광고에서 의성 롤만두를 통해 만두 시장의 판을 뒤집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실제 영상 속 박정우 선수는 “이제 이 판을 뒤집을 때다”라며 씨름의 뒤집기 기술로 상대 선수를 넘어뜨린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얇고 쫄깃한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를 빚어 만든 길다란 롤 형태의 만두다. 길쭉한 형태라 조리가 편리하다. 찌면 쫄깃하고, 구우면 위아래는 바삭하고 옆은 쫄깃한 이색적인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군청 소속의 박정우 선수가 ‘의성마늘 롤만두’의 쫄깃한 매력을 잘 보여줄 것으로 판단해 모델 계약을 맺고 이번 광고를 선보였다”며 “’의성마늘 롤만두’는 차별화된 롤 형태와 쫄깃한 식감으로 기존에는 맛볼 수 없던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