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빌리브네이처X미래엔에듀케어·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사진 = 빌리브네이처X미래엔에듀케어·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빌리브네이처X미래엔에듀케어는 오는 지난 9일 빌리브네이처몰 프로모션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13일 정식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을 통해 내년 1월 31일까지 환아 치료 위한 기부에 나선다.

‘빌리브네이처X미래엔에듀케어·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이벤트는 빌리브네이처의 매출 100억 돌파를 기념으로 한 ‘기부가 되는 착한 쇼핑’ 캠페인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굿액션 페이지를 통해 빌리브네이처 제품이 판매된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바이오 휴먼케어 전문기업 빌리브네이처와 시설 전문 교육/생활문화 기업 미래엔에듀케어가 콜라보를 이뤄 함께 기획했고, 딸기가좋아, LD미디어 플러스, 한국기업복지, 환경미디어, 온페이스, 앤앤컴퍼니, 구구(거미손), 엔제이메드코스메틱(달롱), 한국이미지블렌딩센터, 제니스미디어콘텐츠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또한 배우 윤송아, 모델 성아연, 뮤지컬 연출가 이수민, 그리고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로 구성된 Z-Stars(지스타즈) 등이 캠페인에 참여해 힘을 보탠다.  

네이버 메인 화면에서 해피빈 배너를 클릭한 뒤 ‘빌리브네이처’ 혹은 ‘미래엔에듀케어’를 검색하면 굿액션 기부 캠페인 페이지에 들어가게 되고,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을 통해 이루어지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치료가 필요한 저소득 환아를 위해 기부된다.

더불어 빌리브네이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빌리브네이처X미래엔에듀케어·네이버 해피빈 굿액션’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게시글에 환아 위한 기부 캠페인을 함께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이며, 응원 댓글 참여자와 착한 쇼핑 캠페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많은 인원에게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

추첨 경품으로 미래엔에듀케어 레고도서,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무료 이용권, 온페이스 플라즈마이오나이저(공기정화기), 구구 차량용 공기청정기, 앤앤컴퍼니 고투 피트니스 무료 이용권, 한국기업복지 비타민 샤워기, 환경미디어 연간구독권, Z-Stars(지스타즈)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CD 등을 제공한다. 

빌리브네이처의 캠페인 기획 총괄자는 “어려운 형편과 오랜 투병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환아와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새해를 뜻 깊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빌리브네이처는 자연 완료 기반의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기능성 화장품 바이오 휴먼케어 전문기업이며, 대표 브랜드로는 지난해 기준100만개 판매 신화를 기록한 온 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해 에너지를 공급하는 아르기닌 제품 브랜드 ‘에이트타임’, 깐깐한 유기농 인증 독일 BDIH를 획득한 유아자연유래 스킨케어브랜드 ‘네이처벨르’, 여성의 건강과 가치를 높여주는 여성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디 힐’, 내 삶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습관 ‘라이크미’, 남성의 건강과 자신감을 높여주기 위한 남성 전문 브랜드 ‘맨즈솔루션’이 있다.

미래엔에듀케어는 유아부터 초등학생 대상의 교육, 생활문화 전문기업이며 “행복한 어린이, 건강한 어린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전문화된 시설 교육 브랜드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기르는 1등 수학 클래스 수학전문학원 ‘아담리즈수학’, 감성과 인성, 지성을 겸비한 창의적인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프리미엄 통합 놀이학교 ‘위버지니어스’, 놀이를 통해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방식을 발전시키는 프리미엄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삶을 가꾸는 프리미엄 펫케어 테마공간 바우라움을 운영하고 있다.  

빌리브네이처와 미래엔에듀케어의 콜라보 캠페인이 기업의 사회공헌을 활성화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되며, 두 기업은 앞으로도 미래 인재와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