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이 12월 10일부터 무한책임패키지의 얼리버드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주일 간 진행되며 정가 대비 7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원스쿨이 무한책임패키지 얼리버드 특별할인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 강의 90일 수강 시 복습 기간이 365일 추가 제공되는 무한책임패키지의 리뉴얼을 앞두고 마련된 이벤트다. 10일부터 일주일 간 정가 대비 7만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원스쿨 특별할인 무한책임패키지는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가 담겨있다. 시원스쿨 창립 이후, 지난 14년간 사랑 받았던 베스트셀러 강의를 총망라한 구성으로 단기간 내 영어 왕초보 탈출을 꿈꾸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영어회화에 필요한 필수 단어 1000개를 다루는 ‘기적의 영단어 탈출기 1,000강’, 실전 생활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20분실전표현영어’ 4종 등 다양한 기획 강의들도 포함돼 있어 영어회화의 A부터 Z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2020년이 다가오는 지금, 새해 영어회화 공부를 결심하고 있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영어회화 인강의 다소 높은 가격으로 수강을 망설였다면, 이번 시원스쿨 얼리버드 특별할인이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한다. 90일만 수강하면 1년씩 복습 기간 혜택이 제공되는 무한책임패키지 수강신청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 무한책임패키지 얼리버드 특별할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 홈페이지 및 포털사이트 내 ‘시원스쿨 얼리버드 특별할인’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