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에 동참한다.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은 긴급한 상황에 놓인 위기가정을 지원하는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을 통해 에듀윌은 앞으로 도움이 절실한 위기 가정에 매달 일정 기금을 후원하고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에듀윌이 참여하는 해당 캠페인의 후원금은 지역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에듀윌은 사회공헌위원회를 설립한 이래, 꾸준히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이 실시하는 사회공헌 활동은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에게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검정고시 지원 사업’을 비롯해,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에듀윌 장학재단’,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조성한 기부금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나눔펀드’ 등 다양하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대학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을 통해 사회 전반에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앞장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설립 이래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온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으로 입증 받은 기업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