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홈퍼니싱 브랜드 룸앤홈이 12월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2일부터 12월 15일까지 14일간의 고객 감사 연말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룸앤홈 회원이라면 누구나 19%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추가로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어 최대 6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019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조립식거실장, 노르딕선반행거, 키즈패브릭쇼파 등을 최대폭으로 할인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룸앤홈은 가성비와 가심비로 온라인에서 관심도 높은 홈퍼니싱 브랜드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스테디셀러인 철재침대부터 스툴, 행거시리즈, 조립식렌지대 등 폭넓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룸앤홈 관계자는 “올 한 해 룸앤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겨울을 맞아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기 좋은 레터링 조명, 벽조명, 테이블 조명등을 최대 63% 할인하며 키즈테이블과 같은 접이식 책상도 인기가 높아 45% 이상 특가로 마련했다.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연말결산 세일을 통해 즐거운 한 해의 마무리가 되시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2020년에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선물 같은 프로모션으로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룸앤홈의 연말 결산 세일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룸앤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