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대행사 OCSP코리아파트너센터는 온라인 기업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OCSP코리아파트너센터는 웹솔루션제작과 바이럴마케팅, SNS마케팅 등의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을 집행하며 PC와 Mobile 사이트 컨설팅 및 디자인까지 마케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하는 웹에이전시이다. 
 
일반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네이버 검색광고와 구글 애드워즈, 블로그 마케팅을 비롯하여 최신마케팅 트렌드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SNS 포스팅 등 효과적인 마케팅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이 가운데 SNS마케팅은 팔로워가 많은 계정에 클라이언트의 홍보물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특히 유명 SNS스타가 이미지 또는 영상을 직접 게시하여 마케팅 효과를 높이는 솔루션도 마련되어 있다.
 
OCSP코리아파트너센터 관계자는 “SNS스타는 일반인이 아닌 유명 스타들이 이미지를 받아 포스팅 하거나 제품체험과 방문체험을 한 뒤 리얼후기를 이미지 또는 동영상으로 SNS에 게시 및 홍보하는 방식으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OCSP코리아파트너센터는 홈페이지 제작 및 관리 솔루션도 마련하고 있다. 
 
최근 주로 사용되는 템플릿 방식의 홈페이지는 제작 시간은 빠르지만 디자인 퀄리티가 낮고, pc가 아닌 다양한 모바일기기와의 호환성이 떨어지는 문제가 있다. 
 
이에 OCSP코리아파트너센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사에 알맞은 템플릿과 맞춤형 웹사이트를 제작하여 고객사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모바일에서 홈페이지 관리 및 업무처리가 가능한 스마트 홈관리 APP을 제공하여 이용 편의를 높이고 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OCSP코리아파트너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