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과외브랜드 에듀바비는 성공적인 겨울방학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하여 겨울방학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을 앞둔 학생들에게 초미의 관심사는 무엇일까? 아마도 성공적인 겨울방학을 보내기 위한 ‘준비’과정일 것이다. 한 학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학년을 대비하는 겨울방학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미리 성실하게 ‘준비’를 해야만 성공적인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에듀바비는 최근 컨설팅 전문 기업 휴브레인 입시컨설팅과 제휴를 맺어 과외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회, 20만원 상당에 입시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입시와 관련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겨울방학 동안 명확한 목표와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이다. 그동안 입시와 관련된 정보나 지식을 얻을 길이 없던 학생들에게는 가뭄에 단비와 같은 소식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에듀바비는 과외를 신청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원어민 전화·화상 영어 프로그램인 바비잉글리쉬의 1개월 무료이용권 및 국내 최초 교육 전문 소셜커머스 다해바에서 사용 가능한 교육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에듀바비 변용하 대리는 “교육에는 사각지대가 없어야 한다. 모든 학생들이 에듀바비와 함께 성공적인 겨울방학은 보낼 수 있도록 더욱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말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