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찬바람과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져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 역시 겨울나기를 위한 준비가 필요한 만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뷰티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이 기간에는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로 인해 주름이 생기기 쉬워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다른 피부 조직과 비교해 유분기가 적고 피부가 얇은 눈가의 경우 아이크림 등을 활용해 더욱 신경 써서 케어를 해줘야 한다. 

SBS PLUS ‘와이낫’에 출연한 배우 한채영 역시 주름 고민 개선을 위해 아이크림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셀프캠에서 한채영은 ‘평소 기초 케어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쓰는 편이고 특히 주름을 관리하기 위해 아이크림은 반드시 사용한다’고 강조했다. 

한채영이 주름 관리용으로 소개한 제품은 클린 뷰티 브랜드 벤튼 화장품의 ‘퍼먼테이션 아이크림’이다. 기획 단계부터 철저하게 유해 논란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눈가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활력을 부여하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비피다발효용해물과 함께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돼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한채영은 ‘주름개선 기능이 들어간 제품으로, 눈가, 팔자는 물론 입술 관리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주름 관리는 이미 주름이 생긴 뒤에 시작하면 큰 효과를 보기 어려울 수 있다. 나이가 어리다고 방심하지 말고 꾸준한 아이 케어를 통해 주름을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