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성적이 공개된 이후, 2021학년도 수능의 높은 도약을 위해 일찌감치 재수학원을 알아보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런 가운데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이 오는 12월 29일 개강하는 우선선발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명문 강사진, 면학 분위기 조성을 통해 매년 우수한 성적을 배출하고 있다.

우선선발반은 본격적으로 재수 준비를 하는 정규반을 시작하기 전에 약 6주간 미리 준비하는 과정이다. 특히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이번 우선선발반 모집을 시작으로 2021학년도 수능부터는 더욱 전문화된 관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입시전략담임이 입시와 학습전략을 위한 상담을 더욱 전문화했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입시전략담임은 학생들을 위한 1:1 입시 설계관리 및 2021학년도 대입 목표와 방향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선선발반의 일과는 아침 8시 10분부터 밤 10시까지 이어지는 정규 수업과 자기주도학습, 주말에는 주간 테스트와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공부의 기초 체력을 다질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한 책상과 편한 의자, 넓은 수납공간과 밝은 LED조명을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최적의 자기주도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우선선발반은 2020학년도 수능과 6/9월 평가원 모의고사, 학생부 성적 우수자의 경우, 성적에 따라 무시험 성적 전형에 응시할 수 있고, 이 외에도 학원에서 준비한 별도의 특별전형을 통한 입학도 가능하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우선선발반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한 상담예약도 가능하다.

한편,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2019학년도 서울대 의예과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