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로고
토스 로고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11일 오전 11시 토스가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시작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참여 조건은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검색 후 프로모션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이다.

 

1. 문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연말 및 새해를 맞이 현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일 이름은 2019 AliExpress 어워드 2019 베스트 오브 베스트 □□ □□기념 50% 할인!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 주세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새해맞이' 이다.

 

2. 문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종료 일자는 ○○/☆☆입니다. ○○☆☆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1214' 이다.

 

3. 문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메인 프로모션 페이지의 카테고리별 □□은 전자제품,스포츠&엔터테인먼트, 패션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종 카테고리별 베스트 셀러 및 할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카테고리별 □□영역은 무엇일까요?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주세요."이다.

정답은 '쇼핑' 이다.

 

4. 문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카테고리별 특가 페이지에서는 휴대폰& 액세서리 최대 ○○% 할인 스포츠& 엔터테인먼트는 쿠폰으로 최대 ☆☆% 할인 중인데요. ○○+☆☆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숫자로만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100' 이다.

 

5. 문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다양한 쿠폰으로 부담없이 쇼핑할 수 있는데요. 쿠폰 발급 가능한 □□□□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쿠폰센터'이다.

 

6. 문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스페셜 특가 컬렉션에서는 시즌에 맞춰 파티아이템, 연말 글로벌 추천 아이템, 그리고 □□□□ 해피니스 선물템을 최대 60% 할인중인데요. □□□□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홀리데이'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