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이 마흔의 나이에도 굴욕 없는 비키니 몸매를 공개한다.

17일 방송될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에서는 한고은과 로맨스남 마띠아의 낭만적인 해변 데이트가 진행된다.

한고은과 마띠아는 여행 일정 중 스파를 방문하게 되는데. 이곳에서 한고은의 군살 없는 멋진 비키니 몸매가 공개될 것으로 예고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날 마띠아는 한고은의 섹시한 몸매에 감탄하고 놀란 모습을 숨기지 못했고 관계자들 및 주변사람들의 시선도 집중됐다며 방송 관계자는 전했다.

마띠아를 반하게 한 한고은의 아찔한 비키니 몸매가 공개되는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은 17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또한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은 마흔의 나이에도 군살을 찾아볼 수 없는 날씬한 몸매에 빛나는 동안 피부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고은은 한국 대표 여배우답게 여행 중에도 꼼꼼히 피부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이며 방송마다 한고은이 사용한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 중 동안 피부 비결로 꼽은 하나가 미구하라의 수분크림이다.

한편 미구하라(http://www.miguhara.com)는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수분크림이 소개된 것을 기념하여 한고은이 사용한 제품에 대해 500개 한정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