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이 며칠 남지 않은 가운데, 가족, 연인들에게 달콤한 행복을 안겨줄 크리스마스파티에 어울리는 스페셜 이벤트케익 수요가 폭등하고 있다. 이에 따라 관련 업계 및 케이크전문점에서는 올해 트랜드에 맞는 이색적인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한 디저트39 ‘부쉬드 노엘 쇼콜라’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관심이 되고 있다. 국내 디저트 최대 기업인 디저트39에서 출시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롤케이크는 1차 사전예약이 조기완료 된 이후로, 일반인 및 연예인들 사이에 인증샷이 유행하고 있다.

디저트39 리미티드 에디션 ‘부쉬드 노엘 쇼콜라’ 크리스마스 롤케이크는 디저트39의 베스트셀러인 도쿄롤에 프리미엄 쇼콜라로 디자인 및 맛을 업그레이드한 후 고급 초코판을 양쪽에 덧대고 풍부한 크림 위 향긋한 제철과일과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픽으로 디자인한 뒤, 금가루를 뿌려 프리미엄을 더한 제품이다.

이러한 가운데, 보니하니에서 하니로 활약중인 버스터즈 멤버 채연이 실시간검색어에 올라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올해 크리스마스 케익으로 디저트39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롤케이크를 사전예약 후 인증하여 또 한번의 큰 관심사를 불러 모으고 있다.

버스터즈 채연은 이 날 “지금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정말 많이 봤지만, 이렇게 화려하고 특별한 디자인의 케이크는 처음이다. 예쁜케이크인 건 당연하고, 일반 롤케익보다 훨씬 많은 크림양과 비주얼! 그리고 과일의 양과 맛을 보면 남자,여자 가릴거 없이 충분히 맛있다고 호평할 맛! 올해 최고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라고 평을 하였다.

또 한, 각종 커뮤니티와 블로그에서 색다른 크리스마스 케이크, 남자친구,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으로도 많은 연령층에서 디저트39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면서, 사전예약 방법에 대한 궁금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따라 디저트39 R&D팀 관계자는 “ 정말 오랜기간 동안, 디자인과 맛 그리고 특별한 날에 걸맞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후 완성한 제품이라, 무엇보다 애정이 깊다.” 라며, “ 12월에는 20대~30대의 기념일과 크리스마스부터, 학부모에게는 어린이집, 유치원 크리스마스 선물 케이크로 화려하고 특별한 케이크를 많이 찾는데, 노력에 결실이 맺듯 수요에 맞는 케이크로 발돋움 하여, 케익판매 1위다운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 편, 디저트39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롤케이크는 오로지 디저트39 자체 제과센터에서 수제작으로만 가능한 한정판 수제케이크이며, 기존 유명 호텔의 케이크보다 뛰어난 역대급 비주얼의 케이크로 찬사받고 있으나 가격은 저렴하게 출시되어, 가심비 만족도가 매우 높다.

사전예약 및 배달주문 방법은 가까운 디저트39 매장 방문을 통해 선착순으로 문의 가능하며, “가까운 디저트39 매장” 검색을 통해 현 위치에서 가까운 매장 정보를 알 수 있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