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전성시대라고 할 만큼 유산균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다. 유산균 시장의 규모도 나날이 확대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활성화되리란 전망이다. 게다가 유산균이 면역기능강화, 항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역할을 한다는 논문 결과들이 속속 발표 되고 있다. 그만큼 시장에는 다양한 유산균 제품이 나와있는데, 그 중 200만병 이상 판매되며 ‘국민 유산균’이란 타이틀이 생긴 에스더포뮬러의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이하 여에스더 유산균) 제품이 눈에 띈다.

여에스더 유산균은 1캡슐당 100억마리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인공감미료, 인공색소, 인공향 등이 일절 함유되지 않아 영유아부터 임산부까지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 가능하다. 게다가 위산과 담즙산에 강해 죽지 않고 장까지 잘 살아가며, 장 부착력이 좋다는 것을 논문으로 검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락토바실러스균과 비피더스균으로 실속 있게 배합되었다.

여에스더 유산균은 미국 메타제닉스사에서 제조되는데, 이 곳은 미국 의사들이 사용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곳으로 모든 제품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를 검증한다는 철학을 가진 제조사이다. 에스더포뮬러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기 때문에 이 제조사에서 제조한 유산균 제품은 여에스더 유산균이 유일하다.

에스더포뮬러는 여에스더 예방의학박사가 ‘나와 내 가족이 한 평생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야겠다는 일념 하에 직접 성분을 배합 및 개발해 탄생시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전 제품 모두 여에스더 예방의학박사가 한국인의 식단과 영양상태에 맞게 맞춤 개발했다. 때문에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으며, 여에스더 유산균이 입소문을 타고 서로 건강을 위해 추천해주는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커짐에 따라 과대광고, 오남용, 잘못된 정보가 전달되며 소비자들이 정확한 지식 없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잘못된 판단과 소비를 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에 에스더포뮬러는 정확한 정보와 개개인에 맞는 정확한 영양 설계를 해주는 전문 상담영양사가 상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스더몰(www.esthermall.co.kr)에서 여에스더 유산균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영양상담 번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구매 또한 가능하다. 여에스더 유산균은 현재 200만병 이상 판매 돌파로 할인 이벤트 진행중이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