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13일 오전 11시 토스가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보호 받아야할 가정에서 학대받는 아이들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참여 조건은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세요!"이다.

 

1. 문제는 "지난 해 학대 피해아동으로 판정 받은 아이의 수는 2,195명 이고, 이 아이들의 가해자의 ○○.○%는 부모였습니다. 보호받아야 할 가정으로 부터 학대받는 아동의 수는 해마다 크게 늘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954' 이다

 

2. 문제는 "토스x명륜진사갈비 3,000원 할인 쿠폰은 숯불갈비 무한리필 이용가 할인은 물론 쿠폰 1장당 학대피해아동 후원금 ○○○원을 기부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500' 이다.

 

3. 문제는 "명륜진사갈비는 NGO 단체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학대피해아동들에게 □□비, ◇◇비 등을 지원하여 학대피해아동들이 상처를 딛고 일어나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공백없이 입력해 주세요."이다.

정답은 '교육생계' 이다.

 

4. 문제는 "지난 달에는 서울 암사동의 □□□세상 복지센터에서 독거노인분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해 드렸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행복한' 이다.

 

5. 문제는 "지난 11월 27일 □□지역 8개 가맹점이 해당 시청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구미, 청주, 천안, 양산, 제주, 진주, 전주, 원주, 김해 등의 가맹점들도 성금모금에 참여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훈훈한 온정을 이거가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포항'이다.

 

6. 문제는 "□□□□들에게 무료로 마음껏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한 울산성안점의 선한 영향력으로 명륜진사갈비 전국 많은 가맹점들이 □□□□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며 동참하고 있습니다. ※ 빈칸에 들어갈 대상을 입력해 주세요."이다.

정답은 '결식아동'이다.

 

7. 문제는 "명륜진사갈비는 굳이 갈비가 아닌 것을 본드로 붙여 만들지 말자는 취지 아래 진성갈비를 포를 떠서 만들고, 부족한 살 부위는 구이요리에 적합한 최고급 목전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갈비 ○○%와 목전지 ☆☆%로 구성된 양념구이 요리로 1인분 가격에 질 좋은 숯불돼지갈비를 무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 주세요."이다.

정답은 '3070'이다.

 

8. 문제는 "명륜진사갈비는 1인분 가격에 질 좋은 숯불돼지갈비는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음료수, 공기밥까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1인 가격은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13500' 이다.

 

9. 문제는 "토스x명륜진사갈비 쿠폰은 총 20만장 배포됩니다. 20만장의 쿠폰이 모두 사용된다면, 최대 얼마의 후원금을 기부할 수 있을까요? ※정답 금액을 한글 세글자로 공백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일억원'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