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유가 윈터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 = 지유가 윈터 세일을 실시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12월 13일부터 1월 5일까지 연말연시를 맞아 ‘GU 윈터 세일’을 실시하고, 성인용 아우터, 파자마, 슈즈부터 키즈용 의류까지 다채로운 상품군을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13일부터 26일까지 1탄, 27일부터 1월 5일까지 2탄으로 나누어 다르게 구성한 할인 품목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6일까지 진행되는 ‘GU 윈터 세일’ 1탄에서는 160여 개 아이템에 최대 50% 할인을 적용한다. 대표적으로 12월 중순에 접어들며 잦아지는 영하권 날씨에 겨울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트렌디한 디자인과 품질을 자랑하는 인기 겨울 패딩 상품들을 29,900~6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볼 타입의 솜을 사용해 가벼운 동시에 따뜻한 성인용 ‘패디드 재킷’은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29,900원에 선보이며, 긴 기장으로 더욱 따뜻한 여성용 ‘슈퍼 롱 다운 코트’에도 3만원 할인을 적용해 6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F/W 시즌 대표 소재인 후리스와 니트 상품들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과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올해 큰 사랑을 받은 ‘보아 후리스 재킷’을 포함한 성인용 후리스 아우터 제품들을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선보인다. 다양한 넥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여 활용도가 높은 성인용 스웨터도 정상가 대비 5천원 낮은 9,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일상복 외에도 이너웨어 및 룸웨어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내의 ‘지유 웜’과 속옷에 브라컵을 부착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브라필’ 모두 1만원 미만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지유의 대표 상품군으로 알려진 성인용 파자마에는 모두 1만원 할인을 적용해 19,900원에 판매한다.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GU 슈즈도 여성용 부츠, 남성용 정장 구두, 로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약 50% 할인을 적용해 1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패디드 재킷, 기모 팬츠 등 따뜻한 겨울을 위한 키즈용 상품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돼 온 가족을 위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쇼핑 수요가 급증하는 20일(금)부터는 세일 프로모션과 더불어 사은품 증정 및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 판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후리스 담요를 증정하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구입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홀리데이 디자인으로 특별하게 제작한 기프트 박스와 기프트 백 세트를 선보이고 1,500원에 판매한다. 

다채로운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GU 윈터 세일’은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27일부터 진행되는 2탄 할인 품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