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2aN(이하 투에이엔)이 롯데 면세점에 입점하며 면세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투에이엔은 ‘전문가의 메이크업을 스스로 구현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 고유한 아름다움이 발현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며 탄생한 브랜드이다. ‘To Awake Nature (본인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준다)’라는 믿음 아래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는 기초 화장품과 개인의 무드가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 면세점에서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글리밍 텐션 팩트’,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11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데일리블러썸, 로즐리 블러썸’ 등 베스트제품부터 스킨케어 신제품까지 전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12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에이엔 제품 $20 이상 구매 시 립오일 본품 1개 증정, $40 이상 구매 시 듀얼치크 본품 1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에이엔 관계자는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뿐 만 아니라 국외까지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투에이엔은 롯데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신제품 팝업스토어,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을 만나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